티스토리 뷰
목차
파리올림픽 개막 3일 차인 오늘, 출전 선수들이 고군분투하며 좋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탁구 또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데요. 탁구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와 일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파리올림픽 탁구 일정
7월 29일인 현재 탁구 경기는 총 4번 치러졌습니다. 그중 혼성 복식의 임종훈, 신유빈 선수가 16강과 준준결승을 이겨 준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남자 단식 64강에서는 장우진 선수가 32강에 진출했습니다. 남자 단식 64강의 조대성 선수와 여자 단식 64강의 전지희 선수는 아쉽게도 진출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9일 오늘 진행되는 신유빈 선수의 단식경기가 있으며, 내일 진행되는 임종훈, 신유빈 선수의 혼성 복식, 8월 6일에 진행되는 남녀 단체 경기가 있습니다.
* 29일 오늘 진행된 여성 단식에서 신유빈선수가 32강으로 지출하게 되었습니다.
파리올림픽 탁구 출전선수
파리올림픽 탁구경기에 출전하는 우리나라 선수는 남자선수 3명, 여자선수 3명으로 총 6명입니다.
남자선수로는 혼성 복식과 남자 단체에 출전하는 임종훈 선수, 남자 단식과 남자 단체에 출전하는 장우진, 조대성 선수가 있습니다.
여자선수는 혼합복식, 여자 단식, 여자 단체에 출전하는 신유빈 선수, 여자 단체에 출전하는 이은혜 선수, 여자 단식과 여자 단체에 출전하는 전지희 선수가 있습니다.
파리올림픽 탁구 중계
중계는 현재 지상파 채널들과 OTT 사이트에 진행중입니다. 그냥 텔레비젼을 틀면 나오기도하고 PC에서 OTT 사이트에 접속하면 생방송 라이브로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